브라운브레스 가방 AS

etc

브라운 브레스 a/s

 

■  A/S 정책
  -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.

■  접수/처리
  -온/오프라인 접수가 가능하며, 본사 접수일로부터 약 2주가 소요되고 있습니다.

■  무상 A/S
  -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 실수로 인한 손상 제품이 아닌 제품자체의 하자가
   발견 될 경우 제품의 무상 교환/환불은 구매처에서 진행됩니다.
 
■  유상 A/S
  -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①수리→②교환→③환불으로 A/S가 진행되고
   있습니다.
 
■  품질 보증 기간 지나지 않은 제품의 A/S
  -제품구입일로부터 1개월 안에 이상이 생긴 경우 무상 A/S 진행됩니다.
  -제품이 불량 판정이 나오는 경우 무상 교환/환불이 진행됩니다.
  -품절된 제품의 교환은 동일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
■  품질 보증 기간 외의 A/S
  -품질 보증 기간 1개월이 지난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10,000원의 A/S비용이
   발생합니다.
   (단, 제품의 상태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본사에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)

■  유/무상 A/S 불가능한 제품
  -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원단의 찢어짐, 주름, 구멍등 원단의 손상이 있는 경우
  -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한 제품의 변색, 탈색, 수축등의 경우
  -소비자가 재봉, 지퍼, 원단등 제품을 임의로 변경 할 경우

 

연락처: 02-474-2009

'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맥아 종류와 가공방법 따른 구분  (0) 2014.07.24
전국먹방  (0) 2013.07.28
서강대에서 반수하는 이야기  (0) 2011.11.12
7일간의 기적  (0) 2011.09.29
반도의 흔한 프로그래머  (0) 2011.08.30